제가 1차, 2차 소설을 주로 올리고 있어 그 구분에 대해 씁니다.


안 읽으셔도 무관한 글이에요ㅎㅎㅎ





제가 올리는 소설은 전부 단편, 중편, 장편으로 분류된 카테고리에 들어갑니다.


단편 : 한 편이나 상, 하 2편으로 끝나는 소설.


중편 : 3(상중하)~5편으로 끝나는 소설


장편 : 10편 이상의 장편 혹은 시리즈.


장편은 하나의 이야기가 10편 이상으로 가는 장편 소설이 있고, 시리즈가 있습니다.


시리즈는 동일한 세계관, 동일한 설정, 동일한 등장인물 (혹은 관련 인물)이 등장하는 소설들의 묶음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글을 올릴 예정이기에 많이 찾아와 주시고 제 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