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HITEPINE 입니다.


이제 장편 하나도 완결났고, 앞으로는 단편 위주로 올릴 것 같은데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위해 무슨 글을 올릴지 살~짝 공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내일 (6/6) 마피아 장편 7편 올릴 예정이고, 주말에는 마피아마츠가 완결납니다.



그러면 장편은 전부 끝이 나네요ㅎ


그리고 다음주 주말부터 단편을 올릴 예정입니다.


슬슬 50제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일단!


이번주 주말에 마피아마츠 완결편과 함께 「[오소카라] 고백」(중편) 완결편 올리겠습니다.


'고백'은 블로그 초창기에 썼던지라 글도 엉성하고 감히 손을 못 대고 있었습니다만,


'고백'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후딱 완결 짓자고 결정해 이번 주말에 올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주 주말부터



1. 색오소 단편


2. [올캐러] BAR 마츠 단편 


3. 오소카라 짧은 단편


4. 소울이터 AU


5. '아빠는 누구' 후편


6. '「0」의 의미' 후편



순서로 올릴 예정입니다.


중간중간 예정이 바뀌거나 추가로 다른 단편이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50제는 따로 정리하여 이번주 주말에 공지 올리겠습니다^^


장편 연재하는 동안 또 소재가 쌓여서... 50제와 제가 구상한 단편이 번갈아 올라올 것 같네요.


그리고 또 다음 장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 장편은...


[오소카라] 왕자공주 AU 가 될 것 같아요.


오소카라 장편은 처음이라...ㄷㄷ  잘 할 수 있을지, 좋아해 주실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연재합니다ㅎ  저는 카라오소도 좋아하지만, 오소카라도 좋아하니까요!!




그럼 여기까지 하고ㅎㅎ


내일 마피아마츠 7편 들고 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