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마츠 쓰며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파워 딴짓) 보고말았다...

10월에 2기가 방영된다고?!

역시 2기 제작 결정 발표때부터 이미 제작 들어갔을거란 내 예상이 맞았다!

내년 1분기나 2분기에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빨리 내주신다면야 감사히 받아먹죠 제작진님들!!

엄청 기쁜데 기념으로 올릴게 없어ㅠㅠ

그래서 꽁쳐놓았던 낙서나 몇장 올립니다...ㅎㅎ
퀄리티는 기대하지 마세요...
낙서 중에서 그나마 봐줄만한 거만 골랐어요...ㅎㅎㅎ


실은 오소카라로 천호오소x노말카라 플롯 짜고있습니다ㅎㅎㅎ  요기 낙서의 천호오소는 플롯짜면서 그렸어요ㅋ


1P오소x2P오소도 구상 중...ㅎ



요전 2기 제작 결정때 그린 낙서.
배너로 하려고 그렸는데 실패했다ㅋ





red tear 쓰는 중에 그린 낙서





요건 최근에 급 더워져서 그린 낙서임당ㅎ



이제 10월을 바라보며 살아야겠네요.
2기엔 장형 좀 많이나와라.
그보다 사쿠상의 "오니쨩~"을 들을 수 있어 완전 행복합니다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