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HITEPINE입니다.


공지글 비슷한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ㅎ


다름이아니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무려 내년!!


7월 21일!!


카라오소 온리전이 열립니다~~!!!!




그리고 저는 부스 참가합니다.




카라오소 온리전에서 제가 낼 회지는 3권이고 


1. 히라카라 +세라오소


2. 신부카라 + 데비오소


3. 니트카라 + 니트오소


입니다.




아직 컨셉만 정해졌고, 플롯 구상단계에 있습니다만,


큰일이 없다면 위 3권의 회지를 카라오소 온리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3권 모두 전연령이에요!




이벤트 전에 통판 수요도 조사해서 이벤트 후, 통판도 진행할 예정입니ㅏㄷ.


물론 그 전에 샘플도 올릴 거구요.


아직 책의 페이지수나 가격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일단 제가 카라오소 온리전에 나간다는 것만 알려드립니다ㅎ



저 말고도 존잘님이 많이 나오십니다.


꼭 오세요 +_+




아래는 부스 참가 리스트입니다. (저는 반부스로 참가합니다^^)






카라오소 온리 엄청 기대되네요.


저는 첫 부스 참가라 더 떨리고 그럽니다ㅎㅎ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온리전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여기서 인사를 드리고 저는 또 밀린 소설을 쓰러 가보겠습니다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