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


그동안 몸살감기로 고생한 WHITEPINE입니다ㅎㅎ



안 좋은 일은 한꺼번에 온다고, 일은 안 풀리고 몸살감기로 아프고 게다가 배탈까지 나서ㅠ


도저히 소설을 쓸 짬이 나지 않았습니다.



일은 여전히 안 풀리고, 몸이 안 좋았던 반동인지 환절기라서 그런지 우울증이 또 도져서..ㅠㅠ


근본적으로 낙천적인 성격이라 죽고싶다 정도는 아닌데, 무기력이 가시질 않네요...


게다가 일 특성 상, 개강시기에 맞춰서 일이 많아져서...


이번 달 안으로 결과 내야 하는 것도 있고... 바쁘네요ㅎㅎㅎㅎ



올해 다짐이 '병가'는 쓰지 말자였는데, 벌써 2번이나 썼어요..ㅠㅠ




암튼, 요즘 블로그를 너무 관리 못하고 소설도 못 올려서 간단한 근황이나 올려봐요ㅎㅎ


그래도! 마냥 쉬지는 않았습니다!


다음 장편인 마피아마츠 플롯이랑 설정 다듬었어요..


이제 센티널버스 장편 다듬으면 3월 중순엔 장편 연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문제는 장편 연재하면 또 단편이 소홀해지는데, 쌓인 소재가 꽤 많아서...;;


장편 연재 하면서 간혹 장편을 쉬고 단편을 올릴 수도 있어요..ㅎㅎ




몸만 안 아팠으면!! 저번주 주말에 오소른 단편 올리려고 했는데!!ㅠㅠ


이번 주말까지는 단편 플롯 다듬기에 집중해야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단편 하나 꼭 올릴거에요!!


그리고 앞으로 올릴 단편 리스트를 하나 만들어서 올릴까 생각 중입니다. 그 전에 플롯부터 짜야 하지만...



다음생엔 건물주로 태어나고 싶네요..


가만히 앉아서 들어오는 돈으로 소설이나 쓰며 탱자탱자 살고 싶다...




오소른 소설은 이번주 주말에 올리겠습니다ㅎ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ㅎ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07.12 의식의 흐름을 따라가는 일기  (6) 2017.07.12
브라콘 누나와 동생의 대화  (7) 2017.04.22
인터넷이 안되고 있다...  (0) 2017.02.01
누적 10,000명 돌파!!  (2) 2016.10.20
바쁩니다. 정말로..  (0) 2016.10.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