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휴일이라 오늘 들어왔네요...
배송은 내일 할 예정입니다!

일단 표지는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ㅎㅎ

책 두께는 요렇구요...

안도 요렇게 깔끔하게 잘 인쇄되었어요.

특전은

완결편 이후 이야기인 에필로그와


번외 육둥이 인터뷰입니다.
육둥이 인터뷰는 오타가 좀 있어요...ㅠㅠ
제가 아무래도 인터뷰 맞춤법 검사를 깜빡한듯... 
확인하면서 땅을 쳤습니다ㅠㅠ
간간이 보이는 오타는 눈감아주시길...ㅠ



그리고 본편 이후 특전의 양...
제 손가락이 끼어있는 곳이 본편이 끝난 곳과 특전사이입니다ㅎㅎ
특전만 100쪽이 넘네요...



그리고 하나 더 고백하자면... 목차가 페이지 번호가 잘못찍혀있습니다...ㅠ
분명 마지막에 자동 목차 업데이트를 했는데 말이죠...ㅠㅠ
크게 차이나진 않지만 편에 따라 ±5쪽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건 마지막에 확실히 확인안한 제탓이네요...ㅠㅠ

목차 페이지수 잘못 찍혀있지만 그래도 원하는 편을 찾는데는 지장없습니다!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