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일도 잔업으로 밤 늦게 깨어있어야 하므로 블로그에 글을 씁니다(응?)


원래 시험 공부하려고 하면 막 딴짓이 하고 싶어지는 원리와 같습니다.


학생 여러분 취직하면 공부랑 담 쌓고 일할 수 있을 것 같죠?


아니에요ㅎㅎㅎ 일하면서 관련 뉴스도 확인하고, 새로운 기술이 들어오면 그것도 익히고...


단순 육체노동이 아닌 한, '공부'가 여러분을 놓아주는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허허허허허(정신 나감)




그래서 블로그에 올리는 진행 상황ㅎㅎㅎ



<오소른 50제>


36번 키워드(R-18) 쓰는 중. 플롯 다 짰고 지금 쓰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말엔 올라올 것 같아요ㅎ


1번, 46번 키워드 플롯 다듬는 중. 이건 거의 컨셉만 짜논 상태라 주중에 플롯 다듬고 주말에 쓰기 시작해서 일요일 늦게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음 장편 연재 계획>


10월 2일에 오소마츠상 2기가 방영된다죠?


그럼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저도 장편 연재 시작하려고 합니다ㅎ


오소카라/왕공주 장편입니다ㅎ


50제와 병행해서 연재할 생각입니다.


근데 지금 설정만 겨우 짜논 상태라..ㄷㄷ


이번 달 안에 플롯 다듬고 1편 써야...





<10월 황금연휴>


2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었다죠?


장장 10일의 휴일이...ㅎㅎㅎㅎ


그럼 열심히 글을 써야 하겠죠!!


제가 인터넷도 안되는 시골에 내려가기 때문에...OTL


글이 올라오는 건 5일 이후가 되겠지만...


열심히 써서 대량으로 올리겠습니다!!


앗, 하지만 이때는 장편 연재 시작한 후니까... 장편도 같이 올려야겠네요...


스스로 자기 무덤을 파는 것 같지만 무시하고.


암튼 이렇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가끔 쓰고 있는 소설 & 업로드될 소설 일정을 주기적으로 올리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제가 워낙 기분파라 변경이 많으니 지금처럼 바로 업로드하는 게 좋을까요?



의견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 잡혀 있습니다...  (4) 2018.09.06
디즈니가 여전히 약을 빨고 있다는 증거  (0) 2017.08.15
비가 와 손목이 아파서 쓰는 글.  (2) 2017.08.15
7월 서코 후기!  (4) 2017.07.22
내일 7월 서코 갑니다!!  (6) 2017.07.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