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


7월 서코 갑니다!!!



정말 오랜만에 가는 거라, 기쁘네요.

실컷 돌아다니면서 눈호강하고 올거에요.

아, 그 전에 현금 인출 하고...ㅎㅎ

월급도 나왔겠다! 잔뜩 지르고 오겠습니다!!



부득이하게 본가에 갈 수 없게 되어ㅠ 

직장인 강원도에서 출발할 예정이에요.

그래서 일찍은 못 가요. 포기했습니다.

저는 그냥 훌렁훌렁 돌아다닐 계획이라 점심 후에


오후 1시~1시 30분 사이에 도착할 것 같아요.

1시 쯤 도착하면 표 사는 줄이 길진 않겠죠...?ㄷㄷ

서코 내공 많은신 분들 좀 댓글로 알려주세요ㅠㅠ

가면 한 2~3시간 정도 있을 것 같네요.


저번에 갔을 때, 1시 쯤에 줄이 그렇게 길지 않았으니까!

이번에도 그렇겠죠!! (자기최면)


암튼 갈 생각하니 막 덩실덩실 몸이 날뛰네요.

실컷 구경하고 오겠으~

막 지르고 오겠으~ㅎㅎㅎ



내일 저녁에 전리품 가지고 후기 쓰겠습니다. +_+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