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쌓인 스트레스를 충동구매로 풀었더니 오늘 한꺼번에 택배가 도착해 풀어봅니다ㅎ

충동구매 1. 자석 북마커

제가 책 관련 팬시를 좋아해 모으기 시작... 책보다 북마커가 더 많은 기현상이ㅋㅋㅋㅋ


충동구매 2. 진하오 만년필

한개 9,000원?에 1+1이길래 샀습니다.  저가만년필에 빠져서 사모으고 있어요.ㅎ
근데 보통 1+1이면 다른색을 줄텐데!!
블루와 투명 2개 샀는데 덤이 죄다 투명...OTL 왜죠...?ㅠㅠ
나중에 잉크 카트리지도 사서 막쓰려구요. 싸니까ㅎㅎ  의외로 초록색 잉크가 예뻤습니다.


진하오를 사서 더 풍부해진 저의 만년필 콜렉션...

일본의 프레피 만년필
구형, 신형, 얇은촉  3가지입니다.
가격은 하나에 3,800원 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모나미의 올리카 만년필!
원래 블루 하나만 샀는데 의외로 잉크가 좋아서 (마카로 채색해도 많이 안번져요!) 추가구매했어요.
제가 그리는 오소마츠상 그림 펜선은 죄다 저녀석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요건도 한개 3천원? 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파이롯드의 카쿠노!
잉크가 마카칠하면 많이 번져서 오로지 글씨쓰는용으로 사용 중.
같은 파란색이어도 모나미 올리카와 색감 차이가 있어서 애용 중입니다.
이건 가격이 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마지막 펠리칸의 트위스트?(모델명이 기억 안난다...)
제가 가지고 있는 만년필 중 제일 비싸요.
그래도 2만원댜입니다ㅋㅋ
귀차니즘이 심해 만년필 관리를 잘 못해서 일부러 저가만 구입하고 있어요.
망가지면 바로 새거사서 교체! 다행히 아직 망가진 녀석은 없습니다.



북마크는 평범하게 책 읽을 때나 수첩에 사용하고
만년필은 플롯 짤 때 써요.
소설 쓰는 건 노트북으로 하지만 플롯은 쓰면서 짜야 더 생각이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가여도 만년필의 사각거림은 남아있어 좋습니다. 대신 같은 모델이여도 많이 사각거리는 녀석이 있고 안그런 녀석도 있어요ㅎㅎ  저가의 한계...
요즘은 기술이 좋아져서 저가여도 가격대비 효율은 좋아요.
잉크값이 좀 들지만...ㅎㅎ



그리고 이번 7월 서코에 가려고 합니다!
일반 참관객으로요.
혼자 훌렁훌렁 돌아다니는 덩치 큰 안경녀가 있으면 저일지도 모릅니다ㅋㅋㅋㅋ
아마 토요일 하루만 갈 것 같아요.
가서 열심히 지르고 오겠습니다.
질러도 아마 귀여운 일러스트 엽서나 북마커나 책갈피를 사고 오겠지만...

red tear 제본은 서코 전에 마무리하고 구매하실 분들 받겠습니다^^


지금 열심히 플롯 다듬고 이번주말에 올릴 50제 플롯 다듬는데 속도가 안나네요...
여러분 제게 힘을 주세요!!ㅎ

50제는 잘하면 오늘~내일 오전 안으로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급 이치오소가 쓰고 싶어서 플롯 생각하고 있는데 아마 '마지막포옹' 후편 올릴 것 같아요. 근시일내에!
여우골 외전도 하나 짜고 있습니다.
어느분께서 여우골 외전을 쓸 수 밖에 없도록 만드셔서ㅎㅎㅎ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기쁘게 플롯 짜고 있어요. 이것도 이번달 내에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줄이고 곧 50제 들고 오겠습니다!^^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서코 후기!  (4) 2017.07.22
내일 7월 서코 갑니다!!  (6) 2017.07.21
2017.07.12 의식의 흐름을 따라가는 일기  (6) 2017.07.12
브라콘 누나와 동생의 대화  (7) 2017.04.22
근황보고  (3) 2017.03.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