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 것은 토요일이었지만ㅎㅎㅎ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몇 년만의 서코라 사람이 이렇게 많았나 싶어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장장 1시간 동안의 기다림 끝에 입장권을 살 수 있었습니다...




비도 오고... 사람도 많고... 오랜만의 서코라 생각보다 에너지를 소모했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오소마츠 부스마다 몰려있는 인파가....ㅎㅎㅎㅎㅎ


오소마츠상의 인기를 새삼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뭐, 저는 사지 않았지만... 나이가 나이다 보니, 이제 애니 팬시는 잘 못사겠더라구요...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 몇 장만 사서 돌아왔습니다....ㅎㅎㅎㅎ






현재 쓰고 있는 오소마츠상 소설이 전부 음침한 것 같아서 좀 밝은 분위기의 단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플롯을 짜고 써가고 있는 중이라 언제 올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직장인의 비애...ㅎㅎㅎㅎㅎ 웃는게 웃는게 아니네요....


일단 단편 하나 정도는 오늘이내 내일 새벽에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ㅎ





그리고 슬슬 19금 소설도 써 볼까 하고 생각 중인데...


플롯이 안 떠오르네요...

+ Recent posts